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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동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디자인파일(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사이버몰 에이갤러리(http://www.agallery.kr) (이하 “에이갤러리”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이갤러리’란 자유로운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함)의 거래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전자상거래 시스템 및 그 운영을 위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구매회원 및 판매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3. ‘구매회원’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개인이나 법인을 말합니다.
4. ‘판매회원’이란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구매서비스 및 판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개인이나 사업자(간이과세, 일반, 법인 포함)를 말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Password)’란 회원 인지를 확인하고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스스로가 설정해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구매자’란 회사에 등록된 판매회원의 상품을 구매하는 자를 말하며, 구매회원과 판매회원, 비회원에게 모두 구매 자격이 부여됩니다.
9. ‘할인’이란 상품 등을 구매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을 말합니다.
10. ‘영업일’이란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날로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②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관련 법령 및 일반적인 거래 관행을 따릅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 번호,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에이갤러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 화면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개발 및 운영 서비스
- 판매 관련 업무지원 서비스
- 구매 관련 지원 서비스
- 매매 계약 체결 및 서비스
- 상품 정보검색 서비스
- 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2. 광고 집행 및 프로모션 서비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전항의 서비스는 회원이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사이버몰의 이용을 허락하거나, 통신판매를 알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개별 판매회원(판매자) 회원이 에이갤러리에 등록한 상품과 관련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 (대리행위의 부인)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회원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회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6조 (보증의 부인)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 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 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7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9조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9조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은 회원 가입시 기재한 사항에 대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사이트 내에서 직접 수정을 하거나 회사에 그 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가입 시 광고성 이메일(E-mail) 수신 여부, 광고성 문자메시지(SMS) 수신 여부 등에 대한 개인 정보 제공,이용에 대한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관련 법에 따른 거래 관련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항의 전자우편, 문자메시지(SMS)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즉시 전항의 마케팅 정보 등을 제공하는 행위를 중단합니다.


제8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①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이용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9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탈퇴 의사를 통하기전에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그 외 회사가 정한 안전거래 이용규칙을 위반한 경우
③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사와 회원관의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으며,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④ 본 항에 따라 이용계약에 해지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에 관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①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회원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구매자는 이 약관과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알리는 내용을 지켜야 하며, 약관과 알리는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③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면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상품이 훼손되었을 때에는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거나 판매회원이 청약철회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④ 구매자는 판매회원과 상품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판매회원과 회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⑤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는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판매회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①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②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료)
회사는 회원 간의 자유로운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필요로 하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의 내부 정책에 따라 그에 대한 이용료(서비스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①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ID 등은 수정할 수 없으나 법령에 의한 경우는 예외적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②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배송업무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알려 주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14조 (매매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① 상품의 매매계약은 회원이 판매회원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판매회원이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③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나의 쇼핑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⑥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⑦ 구매자가 실제로 결제하는 금액은 판매회원이 정한 공급원가, 기본이용료, 상품에 적용된 배송비, 옵션상품의 옵션내역 등이 적용 된 금액(실구매액)이며 구매자에게 발행되는 구매증빙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는 실구매액으로 발행됩니다.




제15조 (배송)
①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②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회사로부터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확인통지를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③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④ 회사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회원과 구매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들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판매회원이 기입한 송장번호로 각 택배사의 배송조회 시스템을 통해 배송 완료일을 확인 후 배송 완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⑥ 자동 배송 완료로 변경되었다면 구매자는 상품 미수령, 반품의 사유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상품 구매대금의 환불, 상품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회원과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제16조 (해외배송 서비스)
①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시 판매회원이 관세법에 따라 수입신고를 대행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는 통관시 필요한 구매자의 통관정보(통관고유부호 or 주민번호)를 판매회원으로부터 위탁 받아 수집할 수 있으며, 주문시 작성하지 않을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② 해외배송 상품 중 상품가격에 관세와 부가세(이하 ‘관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을 경우 상품의 종류, 가액, 구매 목적 등에 따라 관부가세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관세청으로부터 수입신고 절차 및 관부가세 납부 절차의 통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17조 (취소)
① 구매자는 입금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입금 후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② 구매자는 결제를 완료한 후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취소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③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절차가 완료된 즉시 결제가 취소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 영업일 이내에 현금잔고로 환불됩니다.


제18조 (반품/교환)
①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구매자는 상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전소법 제 17조에 의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다.
② 반품 또는 교환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이 판매회원이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③ 반품 또는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 (단순변심: 구매자부담, 상품하자: 판매회원부담 등)
④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판매회원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⑤ 반품 또는 교환 신청시 반품송장번호를 미기재하거나 해당사유에 관하여 판매회원에게 정확히 통보(또는 서면)하지 않을 시 반품처리 및 교환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⑥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 상품이 판매회원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현금잔고로 환불되고, 카드 결제의 경우 즉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⑦ 반품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반품배송비의 추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이 요청된 날로부터 10일이 지날 때까지 판매 회원에게 상품을 반송하지 않거나, 전화나 이메일(E-Mail) 등으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 요청을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보관 중인 결제 대금을 판매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 요청이 정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구매자의 요청을 취소하여 보관 중인 결제 대금을 판매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환불)
① 회사는 구매자의 취소 또는 반품에 의하여 환불사유가 발생할 시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구매자의 입금계좌로 해당금액을 환불하고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즉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②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③ 회원은 현금잔고로 환불된 금액을 통장으로 입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지정한 자신의 출금계좌로 현금출금요청을 통해 출금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반품/교환/환불의 적용 배제)
구매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①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상품 또는 부속품(증명서, 라벨, 상표택 등)이 멸실,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② 구매자가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경우
③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④ 상품의 배송완료일이 영업일 기준 7일이상 경과되어 전자상거래법상 환불 및 교환 유효일이 지난 경우
⑤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21조 (구매안전 서비스)
① 회사는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선불식 통신판매에 있어서 구매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배송이 완료된 후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판매회원에게 지급함으로써 구매자의 안전을 도모합니다.
② 구매안전 서비스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약관’규정을 준용합니다.
③ 회사는 구매자가 배송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이 지나도록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를 밝히지 않는 경우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다고 간주하여 판매회원에게 판매대급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④ 구매자가 구매확정의 의사를 표시하거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결재대금 보호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⑤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가 종료된 이후에 발생하는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직접 판매회원과 해결해야 합니다.


제22조 (할인)
① 회사 또는 판매회원은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상품가격의 할인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② 할인금액은 일부 품목 또는 일정기간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23조 (금지행위)
①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회원과 구매자간에 직접적으로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②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것으로 확인된 판매회원은 판매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직거래를 하거나 유도한 판매회원을 고객센터, 구매회원 게시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고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④ 회사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⑥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회원의 거래를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⑦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에이갤러리를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에이갤러리의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② 제11조 제2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제11조 제3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이 약관과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1조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17.16.01일부터 적용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디자인파일' 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은행계좌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배송요청)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요금추심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은행계좌 정보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개월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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